본문 바로가기
연예 플러스

구새봄 아나운서 나이 몸매 인스타 음주운전

by episodio 2017. 8. 10.
반응형

구새봄 아나운서는 에모리대학교에서 문화인류학을 전공했는데 공부보다는 운동을 잘했답니다. 그래서 지금도 굉장히 많은 스포츠를 즐기고 또한 "익스트림 마니아”라고 합니다. 



구새봄 아나운서 나이는 87년생으로 만30살입니다. 2013년 SBS CNBC 아나운서로 데뷔해서 2014년 MBC 스포츠 플러스로 자리를 옮겨 활동했습니다. 



영어와 중국어 등 3개 국어에 능통하고 MBC스포츠플러스 아나운서로 메이저리그 투나잇, 월드시리즈 투데이, 포스트시즌 투데이 등을 진행하며 활발하게 활동하면서 야구 여신으로 얼굴을 알리기도 했답니다. 최근에는 유명 프로 농구 선수 김종규와 열애 후 결별했다고 하네요. 




구새봄 아나운서는 예쁜 얼굴과 키 167cm에 모델같은 날씬한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신체적 비밀이 꼬리뼈가 길다고 했답니다.



tvN 문제적 남자에 언니와 같이 출연해서 주목을 받기도 했는데 보디빌더로 활동 중인 언니 구세경은 1982년생으로 자매의 나이 차는 5살이라고 합니다. 언니도 조지아 공대 박사 출신이라고 하네요. 자매가 뇌섹녀이네요.



구새봄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SAEBOMGOO/ 입니다. 구새봄 아나운서는 지난 7일 친구들과 술을 마시고 운전하다 경기도 송추 지하차도에서 경찰의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되었는데 혈중알코올농도가 0,152%로 면허 취소 수준이라고 하네요. 



구새봄 아나운서는 음주운전 사실을 인정했고 9일 음주운전 혐의로 불구속 입건 되었다고 합니다. 소사이어티게임에 출연예정이었는데 방송에서 볼 수 있을지 미지수네요. 하지만 음주운전은 살인행위이므로 절대로 하지 말아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