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플러스

나혼자산다 한혜진 발리 원피스 여름휴가 패션

by episodio 2017. 7. 7.
반응형

나혼자산다 한혜진 발리 편에서 화보 촬영하는 모습이 방영됐는데요! 원피스와 수영복이 여름 휴가 패션에 딱이네요~ 달심캐릭터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한혜진은 발리 화보에선 모델 포스 제대로 보여 주었네요. 



오렌지&핑크 체크 원피스 입고 해변에서 포즈 취하는데 진짜 누가 봐도 모델이네요. 한혜진이 입은 오렌지&핑크 체크 원피스를 찾아보니 럭키슈에뜨 Check Halter-neck Maxi Dress 더라구요. A라인의 박시한 실루엣으로 드레시 하게 흐르는 디자인으로 뒷부분 스트랩으로 조절 가능한 홀터넥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한쪽 깊은 슬릿으로 워킹 시 섹시함까지 뽐낼 수 있답니다.



나혼자산다 한혜진 발리 원피스정보가 추가로 필요하신 분들은 럭키슈에뜨 온라인몰에 방문해보세요. 완전 맘에 들어요! 원피스를 입은 한혜진이 해변에서 포즈를 취하는데 외국인들도 반한 것 같았어요 




한혜진은 건강미를 뽐내는 수영복 화보 촬영도 보여 주었는데요. 아름다운 발리 해변을 배경으로 찍은 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마치 발리의 집시 같은 모습으로 몽환적인 매력을 뿜어내기도 하고 비키니와 원피스 수영복을 입고 섹시한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답니다. 





섹시한 매력부터 몽환적 분위기를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톱모델다운 콘셉트 소화력에 감탄을 자아냈답니다.



한혜진의 화보 촬영 중 비가 쏟아졌는데 촬영을 계속해 촬영 후에는 거친 파도를 견디느라 다리가 후들거려 “하체가 풀렸다”며 휘청거리기까지 했답니다. 역시 톱 모델의 클래스를 보여주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