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플러스

왕은 사랑한다 인물관계도 줄거리 몇부작 원작소설

by episodio 2017. 7. 12.
반응형

MBC에서 방영된 파수꾼 후속으로 방송되는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가 방송된다고 하네요. 그동안 파수꾼을 너무 재밌게 봤는데 후속 드라마인 왕은 사랑한다는 어떨는지 너무 궁금하네요. MBC 홈페이지에 티저영상이 공개되어 있어서 관심 있게 보게 되었어요.

 

 

 

'왕은 사랑한다' 는 김상협 감독, 송지나 작가의 작품인데요. 고려 시대 원간섭기로, 고려 제26 대왕 충선왕을 주인공으로 한 퓨전 로맨스 사극인데요.

 

 

왕은 사랑한다는 몇 부작으로 방송되는지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총 20부작 예정으로 방송된다고 하네요. 원작소설은 김이령작가의 장편 소설로 원작 내용은 주인공 왕원(충선왕)은 고려의 개혁을 꿈꾸는 세자로 기득권세력과 갈등하는 과정에 고려 제일의 거부 영인백의 외동딸인 왕산을 사랑하게 되는데요.

 



 

 

자신의 절친이자 종친인 왕린과 왕산이 가까워지면서 둘 모두에 대한 애정이 배신감으로 변해가는 과정을 역사적 실존 인물 충선왕의 기록되지 않은 사랑과 갈등을 저자만의 상상으로 복원해냈다네요.

 

 

 

엇갈린 사랑과 욕망의 중심인 세 남녀 왕원(임시완 분), 은산(임윤아 분), 왕린(홍종현 분)의 측근들은 물론 대립 관계까지 담겨 있는 인물관계도를 홈페이지에 공개했는데요. 특히 얽히고설킨 캐릭터 간의 섬세한 감정이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네요.

 

  

 

인물관계도에는 왕원과 왕린의 사랑의 작대기가 은산을 향해 있네요. 반면에 은산은 어디에도 하트 표시가 없어서 감춰져 있는 은산의 마음이 궁금하네요.

 

 

미리 공개된 스틸에는 청춘 사극 느낌도 나고, 삼각 로맨스라고 하니 눈이 즐거울 것 같네요. 임시완, 윤아, 홍종현의 삼각관계 기대가 되네요. 첫방송 예고 티저영상도 함께 감상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