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플러스

우효광 여사친 우블리 재산 추자현 동상이몽2

by episodio 2017. 9. 7.
반응형

요즘 추자현 우효광의 달달한 신혼 생활이 나오는 동상이몽 시즌 2  너는 내 운명을 보는데 정말 꿀 떨어지네요.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너무 재밌네요. 우효광 1981년 5월 15일 37살로 추자현보다 2살 연하입니다. 



중국사람으로 수영선수, 카약선수로 활동했고 선수 은퇴 후 연기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우효광과 추자현은 행복한 시절이란 드라마에서 만나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네요. 우효광은  드라마 1회 출연료가 1억이 넘는다네요. 



참고로 추자현도 중국에서 굉장한 인기로 회당 1억을 받는다고 합니다. 거기에다 우효광은 작곡가로도 유명해서 저작권료도 어마어마하다네요. 서울에 60억 원의 빌딩을 구매하기도 하고 북경에도 으리으리한 신혼집이 있다고 하죠. 



그리고 부모님이 중국에서 중소기업을 운영하고 있답니다. 방송에서 우효광이 한글 공부 하는 걸 봤는데 추자현에게 용돈 올려달라고 남자의 애교를 제대로 보여주네요. 

역시 우블리란 애칭이 잘 어울리네요. 중국 남자들이 전세계에서 여자에게 가장 잘한다고 하네요. 그러나 잘하는 만큼 바람끼도 많다고 합니다. 



우효광이 추자현과 사귀고 있을때 다른 여자와 손잡고 있는 사진이 찍혀서 외도와 결별설이 돌았는데요. 우효광의 해명으로는 여사친으로 12년 지기 대학 동창이고 가족처럼 친하다고 했네요. 



동상이몽2에서 추자현이 우효광에게 `바람 피면 너 죽고 나 죽고` 라고 했는데... 우효광 추자현은 결별설이 있었지만 혼인신고도 하고 동상이몽2에도 나온걸 보면 아닌것 같아요. 두분 너무 잘 어울리니까 오래오래 행복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