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플러스

하트시그널 서지혜 학교 나이 직업 인스타

by episodio 2017. 8. 21.
반응형

요즘 채널A에서 방송하고 있는 하트 시그널이 회를 거듭할수록 화제와 관심을 끌고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연희동 수지라고 불리는 서지혜에 대해 찾아보게 되었네요. 



서지혜는 청순하고 수수한 이미지로 첫인상 투표에서 장천, 서주원, 강성욱 세 남자로부터 문자 몰표를 받았었는데요. 서지혜의 학교는 이화여대 입니다. 그리고 전공은 컴퓨터 공학과를 다니고 있는 공대생이네요. 


서지혜의 나이는 1996년생으로 22살이고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에 거주하고 있답니다. 서지혜의 키는 165cm 고향은 대전이랍니다. 그리고 경력으로 2015년 12월호 대학 내일의 표지 모델경력이 있답니다. 




서지혜는 연극, 영화 쪽에 관심이 있고 배우고 싶은 분야라고 내년에는 연기를 제대로 배우고 공부해보고 싶다는 인터뷰 기사도 있네요. 그리고 서지혜는 인스타도 자주 하는데요. 






하트시그널 이후 팔로우와 좋아요 숫자가 엄청나네요. 주소 남겨 놓을테니 구경해보세요. 서지혜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jhsuh_0717/  



이제 막바지에 접어든 하트시그널 청춘 남녀들이 무한 썸을 타며 '시그널하우스'에서 생활한 지 어느덧 한 달이 다 되어 가는데 그들의 썸에 어떠한 변화가 있을지? 너무 궁금하네요. 하트시그널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 11분에 채널A에서 방송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