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플러스

학교2017 오사랑 박세완 도깨비 귀신 나이 키

by episodio 2017. 7. 20.
반응형

'학교 2017'에서 오사랑 역을 맡은 박세완은 부산출신인대요. `학교2017` 에서 2학년 1반 라은호(김세정 분)의 절친으로 나오네요. 오사랑은 아이돌 이슈 광팬으로 명랑만화에서 튀어나온듯 매사 즐겁고 신나고 씩씩한 캐릭터랍니다.



눈웃음이 귀엽고 얼굴도 소녀소녀 한데 아재 개그를 남발하고 뼈 해장국을 즐겨 먹고 내일 죽어도 여한이 없을 정도로 오늘이 즐겁고 쾌활한 소녀역할이랍니다. 박세완은 학생 때 시력이 많이 안좋아서 두꺼운 안경을 쓰고 다녔답니다. 



장래희망이 연기자라고 쓸 정도로 열의가 대단했고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진학해서 연기공부도 열심히 했다고 하네요. 학교 2017'에서 오사랑 역을 맡은 박세완은 지난 3월부터 5월까지 방영한 MBC 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에서 이꽃비 역을 맡아 본부장실 비서 업무를 보는 파견 사원을 연기했답니다. 




그리고 드라마 '도깨비'에서 고시생 여자 귀신 역할도 했었다는데 그땐 잘몰랐네요. 박세완에 대해 검색하다 보니 알게 되었네요. 박세완의 나이는 94년생으로 올해 만 23세, 소속사는 화이브라더스이며 신체는 167cm, 몸무게는 47kg입니다. 


박세완 프리필


'학교 2017'에서 오사랑


'자체발광 오피스'이꽃비


'도깨비'에서 고시생 여자 귀신


하지만 귀여운 동안 외모로 '학교 2017'에서 보여주는 모습은 진짜 고등학생과 같아 보이네요. "실제로 보면 성격도 귀엽다." 고 합니다. 동생이 야구를 해서 가족들 모두 자신에게 관심이 없었다고 하네요. 그러다가 연기학원에서 처음 칭찬을 받고 그때부터 연기에 대한 욕심이 생겼다고 합니다. 


박세완은 독립영화나 단편영화를 많이 작업했답니다. 연기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셔서 꼭 성공하셨으면 좋겠네요. `학교 2017`에서 또 다른 신인 여배우의 등장이 기대됩니다. `학교2017` 오사랑 박세완의 귀여운 모습이 담긴 영상도 감상해 보세요.





반응형